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멕시코 여행, 뻔한 관광지 떠나 소도시 여행 떠나요? 현지 사람들처럼 느껴보는 멕시코 매력!

by 허니버터꿀벌 2024. 6. 26.
반응형


멕시코, 떠오르는 이미지는 칸쿤의 아름다운 해변이나 치첸이츠의 신비로운 유적일까요? 뻔한 관광지보다 멕시코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고 싶다면, 소도시 여행을 추천합니다! 오늘은 현지 사람들처럼 멕시코를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소도시 5곳을 소개합니다.

1. 과달라하라:
멕시코의 문화와 역사를 만끽하는 도시
멕시코 제2의 도시 과달라하라는 멕시코의 풍부한 문화와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화려한 바로크 양식 건축물과 아름다운 예술 작품들이 어우러져 있는 과달라하라 시내를 거닐며 멕시코의 예술혼을 느껴보세요. 또한 테킬라의 원産地로 유명한 과달라하라에서 정통 테킬라를 맛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2. 산 미구엘 데 아옌데:
아름다운 식민지 도시에서 느껴보는 평화
산 미구엘 데 아옌데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아름다운 식민지 도시입니다. 다채로운 색감의 건축물들이 어우러져 멕시코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좁은 골목길 사이사이 숨겨진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현지 음식을 맛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세요.


3. 와하까:
멕시코 전통 음식과 문화 체험
멕시코 전통 음식과 문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와하까를 추천합니다. 매콤하고 깊은 맛으로 유명한 와하까 음식을 맛보고, 화려한 옷차림을 한 현지 여성들의 거리 행진을 감상하며 멕시코의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또한 와하까 근교에는 아름다운 해변과 마을들이 많으니 여유로운 일정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4. 산 루이스 포토시:
은광 도시의 역사 속으로
산 루이스 포토시는 과거 은광 도시로 번성했던 곳입니다. 식민지 시대의 건축물들이 잘 보존되어 있는 산 루이스 포토시 시내를 거닐며 역사 여행을 떠나보세요. 또한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자랑하는 산 루이스 포토시 근교에는 다양한 하이킹 코스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5. 메리다:
유카탄 반도의 매력을 담은 도시
유카탄 반도의 중심 도시 메리다는 마야 문명의 유적과 아름다운 자연, 그리고 다양한 문화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치첸이츠와 같은 마야 유적지를 방문하거나 세노테라고 불리는 천연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또한 화려한 의상을 입고 춤추는 전통 공연을 관람하며 멕시코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멕시코에는 매력적인 소도시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행 일정과 취향에 맞춰 자신만의 멕시코 여행 코스를 계획해보세요! 현지 사람들처럼 멕시코를 여행하며 진정한 멕시코 매력을 느껴보세요.

반응형

댓글